차별없는 세상을 위한

마음으로 가까이 다가가는 장애학생지원센터

  • home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관련 편의제공 요청 신청

  • 조회수 42
  • 작성자 장애학생지원센터
  • 작성일 24.09.27

2024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관련해서 편의제공 요청을 받을려고 합니다. 


편의제공 예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제공 예시

환경 조정

자리배치 고려독립 공간 제공적정 조명 제공별도 책상(각 조절높낮이 조절넓은 책상 또는 실험대제공 등

보조 인력 배치

방음 시설 내지는 소음이 최소화된 공간 제공

시험시간 연장

평가제시

방법조정

시험지 확대 또는 축소점역 시험지확대경 제공보조공학 프로그램/장치 제공

문제 대독그림이나 표 등 해설

수어 제공화면 자료자막영상 제공

평가반응

방법조정

점자 답안지 제공확대 답안지 제공구두로 진술하기

답안지 옮겨 적기 인력배치

수어 응답 허용

기자재 활용 평가조정 시 시험지원 및 감독 수행 등의 인력 배치

온라인 시험

편의제공

청각 장애영상물 이용 시 자막 또는 스크립트 제공 

시각 장애영상물 또는 온라인 자료 이용 시 음성 지원 또는 대체 텍스트 제공

지체 장애과제 학습평가 시 기간 및 시간 연장


편의제공을 신청하신 사항이 모두 다 받아들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협조를 받고 가능한 선까지 편의제공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de1065@hallym.ac.kr 메일로 편의제공이 필요한 과목명, 어떠한 편의제공이 필요한지 회신해주시면 신청 도와드리겠습니다.


신청기한은 10월7일(월)까지로 기한까지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